이미지
교통상황안내1599-2505
HOME > 회사소개 > 인사말
인사말
웹사이트이용도중불편한점이나,궁금한점은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회사소개

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에 대한 다양한 소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. 용인-서울 고속도로를 이용중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안전하고 빠른길! 용인-서울 고속도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 고속도로 이미지
안녕하십니까.

용인-서울 고속도로 사업시행자인 경수고속도로(주) 대표이사 박종혁입니다.

2009년 7월 개통된 용인-서울 고속도로는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서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을 연결하는 도로로서 총 연장은 22.9km입니다.

우리 도로는 수도권 남부지역의 균형 있는 발전과 수도권 진입의 이동성 향상 및 남부지역 택지개발과 관련한 교통수요 증가에 대비하고, 경부고속도로 수원~양재구간 및 국지도 23호선의 포화된 교통난을 해소하여 원활한 교통소통과 지역발전을 도모하고자 건설한 고속도로입니다.

동탄, 수원, 수지, 분당 지역과 서울간을 연결하는 출퇴근 고속도로의 충추적 역할로서 항상 고객님들의 출퇴근 이동을 안전하고, 편하게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, 이를 최우선으로 하여 도로를 관리운영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겠습니다.

앞으로도 우리 고속도로가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도로가 될 수 있도록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 경수고속도로 대표이사 박종혁